2009년 6월 4일 목요일

Kubuntu + Ubuntu CD가 도착했습니다~~

신청한지 3주 만인가요?
드디어 도착했습니다.. 역시나 두개의 CD가 하나로 배송되는군요..

뭐.. 둘다 하나의 업체에서 관리하니 당연한 일이겠지요.. ^^
포장지 안쪽 재질은 뽁뽁이 재질로 되어 있어 조금이나마 충격을 흡수해줬을려나... 잇힝~~


드디어 개봉 박두 입니다....
각 CD와 Ubuntu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군요.

10원님의 7.4였나요?? 6점대였나요.. 암튼 그 녀석처럼 화려한 맛은 전혀~, 손톱만큼도 없습니다. ㅋㅋㅋㅋ

이제 소장해 둬야 겠군요~ ㅎㅎ

댓글 3개:

  1. 전 쿠로님보다 늦게 신청했는데 더 먼저왔네요 -ㅅ-

    답글삭제
  2. @Bardisch - 2009/06/04 10:24
    도착한지는 이제 3일정도 됐습니다..

    시간이 없어서... 어제 밤에야... ㅎㅎ



    두개 시켜서 늦은 걸까요???

    답글삭제
  3. trackback from: Ubuntu 7.10 CD사진&스크린샷
    -ㅅ-;; 대충 덮어놔서 스캔이 제대로 안됐네;; 네이버에 접속한 모습입니다. 바탕 화면입니다. 아무것도 안깔아서 허전합니다. 흠냐;; 끝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