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6월 8일 월요일

트위터 한국 사용자들의 기발한 발상

어제 밤 한국 Twitter 사용자들의 기발한 발상이 빛을 발했습니다..

 

Google Docs를 통한 공동 문서작업을 통해 재미난 일이 벌어졌지요..

Twitter와 Google Docs를 이용한 @taek 정보처리대학 SNS학과 커리큘럼.. (보기)

 

여러분도 한 번 참여해 보세요 ^^

 

 

자세한 뉴스를 원하시면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세요~~ http://mushman.co.kr/2691093

댓글 6개:

  1. 트위터가 열풍은 열풍인가봐요.

   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왠지 도태되는 느낌이 -_-;

    답글삭제
  2. @StillGyo - 2009/06/08 12:31
    너무나 빠른 변화에 쫓아가기가 힘들죠...;;;

    답글삭제
  3.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대체 이건 뭘까나요 ㅋㅋ

    답글삭제
  4. @Bardisch - 2009/06/09 16:48
    트위터 관련 이야기를 하다가 나오게 된 문서입니다. 트위터 사용자들이 함께 공동으로 만들어가고 있어요.

    답글삭제
  5. trackback from: 트위터vs아고라? 트위터를 통해 청원하기
    트위터와 관련된 각종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.. 트위터 계정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청원(Petition)할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.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tinypetition이라는 서비스인데.. 청원을 만든 후 트위터 계정을 통해 청원에 참가할 수가 있다. 국내에는 다음 아고라에 청원 페이지가 있는데.. 그 기능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.. 트위터를 통해 빨리 전파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할 듯 하다. tinypetition 페이지에 접..

    답글삭제
  6. 게시되지 않은 스프레드 시트입니다. 안타깝네요. ㅠ.ㅠ

    답글삭제